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조금 매운내제거 - 편도결석 부분절제술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5:51

    입냄새제거-편도결석부분절제술 안녕하세요. 목동초화한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봄이 되면 거의 매일 나쁘지 않은 편도선염과 함께 편도결석을 앓는 분들도 거의 매일 이어집니다.목동초이비인후과에는 편도결석에 대한 다양한 치료비결을 확인해보고 부분절제술에 대해 문의를 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편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는 방법에 작은 괜찮은 말 인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김 1은 부분 절제술에 대해서 안내하고 보냅니다.편도 결석은 무엇 1인가요?우리의 목 안쪽과 코의 뒤에는 세균 등 외부의 물질이 침입할 때 1차적으로 방어하는 기능을 갖춘 조직이 있습니다.가장 대표적인 것이 편도입니다.이부분에결석이생기면편도결석으로진단이됩니다.


    >


    주요 증상은 생선의 비린내와 대등한 입핵 매운내, 목구멍에서 느껴지는 이물감, 양치질을 할 때 나쁘지 않기 때문에 기침을 할 때 입에서 나쁘지 않은 나오는 좁쌀 모양의 노란색 알갱이 등이 있습니다.그대로 쌀알이 나쁘지 않고 좁쌀 크기를 가지고 있다 가끔 1cm를 넘는 거대 결석의 모습을 합니다.목구멍을 들여다볼 때 관찰할 수도 있지만, 구강상태가 양호하고 충치가 나쁘며 잇몸질환 등의 증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구강괴감이 심하지 않거나, 나쁘지 않고 평소 목구멍 깊숙이 이물감이 느껴지면 편도결석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생명을 위협하는 수준의 증상이 없다는 것이 확실하지만 평소 이프헥 매운 내가 심하고 목에 이물감이 많이 느껴지면 1상생뿐 아니라 사후에셍할에도 불편을 초래할 수 있어 가급적 치료를 하고 주는 게 좋겠어요. 비염이 나쁘지 않고 축농증이 있는 사람 중 콧물이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후 비루 증상이 나타나면 쉽게 나쁘지 않아 나타날 수 있습니다.아무래도 비염이 나쁘지 않고 축농증이 없는 건강한 사람에 비해 구강으로 옮겨가는 콧물 때문에 세균이 증식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역시 만성편도염인 사람에게도 쉽게 나쁘지 않습니다.염증 때문에 편도가 붓거나 가라앉는 것을 반복하면 편도의 몇 개 홈이 커져 정상적인 크기로 회복하기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타액은 입 안의 식품 찌꺼기를 씻어 주고 구강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는데 입안이 건조해지고 타액이 부족하며 토양 세균 번식이 활발히 이루어지면서 결석이 생기기 쉬워집니다.


    >


    가끔 입안의 제거를 위해 편도에 보이는 결석을 면봉으로 짜낸다고 하는 본인의 기구를 사용하여 긁어내고 염증이 생겨 병원에 내원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결석이 눈에 보인다고 해도 스스로 제거하려고 하는 것은 도로의 건강을 해치는 방법이 될 수 있으므로 꼭 이비인후과에 내원하시면 좋을 것입니다.역시 한쪽 결석은 빼낸 곳에서 재발하는 경우도 가끔 있으니까요.재발을 반복하는 경우, 본인 결석으로 인한 불편이 큰 경우는 부분 절제술을 권장합니다.편도결석부분절제술은 문제가 되는 편도조직만 절제하여 제거하는 것으로 레이저 본인의 고주파를 사용하여 치료한다.편도 모두를 제거하던 과거의 수술방식보다 간단하게 진행되는 치료방법입니다.


    >


    또한 치료만큼 본인 예방이 중요한 질환입니다.평소 구내 위생에 신경 쓰는 것이 가장 좋고, 수분 부족 없이 밥으로 해서 입안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하십시오.또한 인후두염이 본인의 편도염에 걸리기 쉬운 사람은 적극적으로 치료를 하여 편도결석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