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난폭운전 보복운전 음주 운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1:43

    자동차의 신이 알려주는 쉬운 보험, 괜찮지 않은 상상 인즈입니다.


    흐린 낮입니다. 빗방울이 잠시 떨어지기도 했어요.일기예보에 따르면 목요일에는 비가 온다고 합니다.비가 와서 본인이라면 초가을 날씨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얼마 전 제주도 카니발 폭행 사고로 또 한번 보복운전과 난폭운전을 재조명했습니다.그렇게 준비한 오상대로 포스팅 난폭·보복·소음 운전 실태와 집중 단속 시작!


    >


    엊그제 경찰청이 발표한 보도자료를 보면 난폭운전, 보복운전, 소음주 운전의 최근 실태를 알 수 있습니다.먼저, 난폭 운전, 보복 운전의 처리 건수를 보면,


    >


    난폭 운전은 전년도 대비 5일 퍼센트 나쁘지 않고 증가하고 보복 운전은 일 6.2퍼센트 아니며 증가해 슴니다.참고로, 난초 나 운전은 불특정 운전자를 대상으로 보복 운전은 특정 운전자를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점이 두 운전의 차이이다.​ 난폭 운전이 줄어들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 무슨 뉴스에서는 법적 처벌 수위가 아침 짓다 점, 실제의 기소율은 50%에도 못 미치고, 이 중 절반 이상이 경찰 조사 단계에서 무혐의 처분에 흐지부지되는 경우가 많다는 점 등을 들앗슴니다.<관련 뉴스:쥬은브메 1>​도 보복 운전이 나쁘지 않은 난폭 운전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 것은 '방향 지시등 미점등'즉, 깜빡이를 켜지 않고 끼어들라니입니다.


    >


    최근 3년간 국민이 직접 신고한 공익 통보에서 깜빡이 미점등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편, 소음 음주 운전 교통 사건의 현황은 어떨까요?


    >


    모두 아시다 시피 윤창호 법이라고 부르는 도로 교통 법 개정안 및 특정 범죄 가중 처벌 법류(특정 범죄 가중 처벌 법)개정을 통해서 전년 대비 약 30Percent정도 줄어든 것으로 그와잉타그완가 있슴니다.그 때문에 여전히 사망자 수도 많고 부상자 수도 많게 보입니다.​


    >


    경찰청은 난폭, 보복·음주 운전 등 위험한 운전에 대해서 8월 261에서 2주의 홍보 및 계도 후 9월 91에서 1001간 집중 단속을 한다고 보도 자료에서 밝혔습니다.​ 이 1001동안 가용 인력과 장비를 총 동원하고'난동, 보복·음주 운전'과 '깜빡이 미점등'을 집중 단속하라고 하는데요.대형 문제의 위험이 큰 고속도로는 나쁘지 않고, 자동차 전용도로는 암행 순찰차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드론을 활용해 단속을 하려는 의도입니다.​ 월 1회 이상 고속 도로 순찰대, 지방 경찰청, 경찰서 등 합동 단속을 실시하고 단속 장소를 30분 간격으로 수시로 이동하는 '장소 이동식'불시 음주단 속도 실시하기로 하는 것이다.역시 어떤 위험운전으로 사망이 나쁘지 않고 중상해 등 중대한 피해가 발생하거나 나쁘지 않고 재범일 가능성이 높은 경우 구속수사나 차량을 압수하는 것도 적극 연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또스마트국민정보제공앱,국민신문고등을통해블랙박스영상이본인의휴대폰영상을쉽게올려신고할수있으니적극적인신고와정보제공을부탁한다고보도자료에서는이야기하고있습니다.


    난폭 운전, 보복 운전, sound 주운전은 잘 생각해 보면 지켜야 할 것을 지키지 않았을 때 일어납니다.게다가 상대를 전혀 배려하지 않는 이기적인 운전이죠.경각심을 갖고 완전히 근절될 때까지 꾸준히 노력해야 합니다.어려운 자동차 보험이 나쁘지 않은 자동차 회사이므로 머리가 아프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관리 받고 싶지 않습니까?주저하지 마시고 저희에게 연락해 주시고, 저희 고객이 되신다면 저희가 확실히 관리해 드리겠습니다. 어렵고 골치 아픈 자동차 보험과 자동차 사고를 저희가 쉽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그럼 전 이만~


    >


    >


    >


    공유,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블로그의 이야기중에서 선택해주신 월간지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메일 주소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