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저작권협회 로고송 인스타그램그램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2:42

    펜스 정체에 대한 흥미가 나쁘지 않고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펜스 정체는 29일 열린 '2019 MBC연예 대상'에 펜스가 시상식에 참석하는 것을 예고하고 화제가 된 것이다.펜스는 자신의 정체를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늘 눈치를 보라고 못 박곤 했습니다. 펜스의 팬인 펜클럽 또 펜스를 펜스로 보지 않고 정체를 파헤치려고 시도하는 사람을 자주 보지 못한다고 한다. 일부 팬들은 펜스 중에는 펜스 내장과 뼈밖에 없다며 선을 긋기도 한다.펜스의 정체로 유력시되는 것은 플린 김동준. 189cm의 큰 키와 저작권 협회 홈페이지'자이언트 펜 TV'로고 송 가수의 이름이 김동준에 등록되어 있다는 점을 이유로 그가 거론되고 있다고 한다.


    >


    >


    >


    펜스는 남극의 펜에 뛰어난 수를 합친 이름이었다. EBS 자이언트펜 TV에 등장하고 있다.특히 펜스의 얼굴은 밝혀지지 않았고 현재 EBS 연습생이었던 펜스의 키가 하나 88cm인 데다 목소리가 비슷해 플린의 김동준이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펜스 과인과 프로듀서는 방송이 본인 인터뷰에서 펜스는 실로 펭귄이라고 주장한다. 이미 펜스는 20하나 9년 하나 2월 29일 MBC연예 대상에서 참치에 꽃다발을 만들어 수여한 바 있다.


    >


    >


    펜스의 유행가 높아지는 한편, 1부 네티즌들은 불편함을 드러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펜스 정체이다""펜스 얼굴 궁금하다""펜스 어떤 1?""펜스 최신 왜 이러지 않는 거니?""펜스다""펜스 최신의 좌파가 찍어 주겠지"등의 글을 남겼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